불량제품 / 오배송이 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Q/A - 카우치포테이토

Q/A

뒤로가기
제목

불량제품 / 오배송이 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2-11-19 18:28:03

조회 3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/A 게시판으로 불량제품 / 오배송된 내용을 기재하여 주시거나, 


고객센터(1533-9256)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카우치포테이토couchpotato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-카우치포테이토 고객센터(1533-9256) 운영시간 / 월~금 (주말 공휴일 제외) 10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13:00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