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이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Notice - 카우치포테이토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이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2-11-15 10:57:15

조회 3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 시 연락처, 주소 오기재, 상세주소 누락 등의 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오기재 한 경우 또는 배송 기사와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반송이 될 수 있습니다.


고객센터(1533-9256)로 연락 주시면 재발송 요청이 가능하나, 고객님 과실로 인하여 재발송이 진행되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합니다.


반품으로 요청 시에도 동일하게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 
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카우치포테이토couchpotato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-카우치포테이토 고객센터(1533-9256) 운영시간 / 월~금 (주말 공휴일 제외) 10:00 ~ 17:00 (점심시간 12:00 ~13:00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